MOON, 24일 10개월 만에 더블 싱글 컴백…식케이 피처링 지원사격

밀리언마켓의 떠오르는 특급 루키 MOON(문)이 10개월 만에 신곡으로 컴백한다. 

23일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MOON이 오는 24일 약 10개월 만에 더블 싱글 'Day N Nite(데이 앤 나이트)'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고 전해 기대를 모았다. 

앞서 MOON은 지난 21일과 2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연이어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첫 번째 티저에서 MOON은 낮과 밤의 몽환적인 비주얼을 클로즈업 해 묘한 아우라를 발산했다. 한쪽 눈을 번갈아 보여주며 극과 극의 매력을 더했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티저 역시 낮과 밤의 매력을 동시에 그려냈다. 화려하면서도 강렬함이 느껴지는 낮의 MOON과 고혹적이면서도 세련된 밤의 MOON의 모습이 교차돼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와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더블 싱글에는 'Now(나우)’와 ‘Day N Nite'(Feat. SIK-K)’가 수록되어 있으며, 힙합씬 대세 프로듀서 GXXD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퀄리티를 높였다. 특히 하이어뮤직 래퍼 식케이가 피처링으로 지원사격 해 두 사람의 매력적인 조화에 눈길이 쏠린다. 

지난해 10월 첫 번째 싱글 'MILLION(밀리언)(Feat. Dok2)'로 가요계 첫 발을 내디딘 MOON은 매력적인 비주얼과 유니크한 음색으로 등장과 동시에 핫루키로 꼽히며 주목받고 있다. 

한편,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MOON의 더블 싱글 'Day N Nite'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9-08-23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