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미니 6집 타이틀곡 ‘Home’ 뮤직비디오 티저 최초 공개

대세돌 세븐틴이 새 앨범의 타이틀곡 ‘Hom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18일 0시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1일 발매 되는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의 타이틀곡 ‘Hom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최초로 공개해 3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깨끗한 하늘과 푸른 바다를 품은 드넓은 해변이 화면 가득 펼쳐지며 청량감을 선사하는 가운데 모래 사장 위 덩그러니 놓여진 침대와 스탠드의 독특한 조화가 눈길을 끌었다.

특히 공개된 38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는 쉼 없이 부서지는 하얀 파도 소리를 시작으로 터벅터벅 모래사장을 걸어 나오는 조슈아의 등장과 함께 타이틀곡 ‘Home’의 전주가 흘러 나오며 놓여 있는 스탠드를 키자 이내 독특한 리와인드(되감기) 효과와 타입랩스(빨리감기) 기법을 활용한 영상 연출로 화면이 전환되며 어두운 공간 속 스탠드의 조명이 켜지는 순간 13명의 세븐틴의 모습이 점차 드러나며 따뜻한 눈빛으로 모두 정면을 바라 보고 있어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 잡았다.

감각적인 색감과 따뜻한 영상미, 세븐틴만의 세련된 사운드까지 더해진 타이틀곡 ‘Home’은 짧은 티저 영상 공개 만으로도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앞으로 공개될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Home’은 URBAN FUTURE R&B 스타일의 장르에 세븐틴의 한층 폭 넓어진 음악적 역량과 섬세한 감정선이 돋보이는 곡으로 따뜻한 마음을 표현한 디테일한 가사가 리스너들의 짙은 공감을 끌어낼 것이다.

뿐만 아니라 약 6개월 만의 역대급 컴백을 앞두고 있는 세븐틴은 타이틀곡을 포함한 수록곡 전곡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보다 진정성 있는 음악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탄탄하고 보다 깊이감 있는 앨범을 완성해 대세돌 세븐틴의 또 한 번의 성장을 예고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 발매할 예정이며, 같은 날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기자 쇼케이스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9-01-18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