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피쉬 신인 베리베리, 21일 음원 출시와 리얼리티 첫 방송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7인조 신인 그룹 베리베리(VERIVERY)가 21일 OST 출시와 함께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첫 출연한다.

7인조 보이 그룹 베리베리(VERIVERY)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Super Special(슈퍼 스페셜)’을 발표한다. 이 곡은 베리베리(VERIVERY)가 출연하는 Mnet 리얼 로드 무비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 OST로 지난 19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기습 공개하면서 풀 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키운 바 있다.

베리베리(VERIVERY)는 팀워크를 다지기 위해 떠난 낯선 여행지에서 만들어낸 순도 100%의 리얼 성장 스토리를 담은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를 통해 친근하면서도 꾸밈없는 매력뿐만 아니라 개성 강한 실력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21일 오후 6시 30분 첫 방송되는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에 앞서 공개되는 OST ‘Super Special(슈퍼 스페셜)’은 멤버 동헌과 호영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앞으로 선보일 베리베리(VERIVERY) 앨범에서도 멤버들이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하여 ‘크리에이티브돌’로서 다양한 가능성을 드러낼 예정이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신인 보이 그룹 베리베리(VERIVERY)는 ‘진실’을 의미하는 라틴어 ‘VERI(베리)’에 ‘매우’ ‘정말’을 뜻하는 영어 ‘VERY(베리)’가 더해져 ‘정말 진짜’라는 뜻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진실하게 소통하면서도 에너지 넘치고 혁신적인 모습을 지향한다. 작사, 작곡, 안무 창작은 물론 영상 편집 실력까지 갖춘 크리에이티브한 멤버들로 구성된 만큼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자유로우면서도 유쾌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베리베리(VERIVERY)는 21일 오후 6시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 OST ‘Super Special(슈퍼 스페셜)’을 공개하며 Mnet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를 통해 곧바로 시청자와 만난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8-09-21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