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1세대 아티스트 황보령, 2년 6개월만에 신보 ′Are You Ready? Urbane Sanity′ ...

지난 30일,  한국 인디 1세대 아티스트 황보령이  2년 6개월만에 신보  [Are You Ready? Urbane Sanity] 발표했다.

 

독보적인 펑크이미지와 정신세계를 추구하며 꾸준히 음악을 하고 그림을 그리는 황보령은 [Are You Ready? Urbane Sanity]를 통해  낯설지만 익숙한 치유와 질문을 동시에 던진다.

무색할 정도로 변하지 않는 그녀의 모습, 추구하는 음악과 예술세계는 여전히 대중에게 마음 깊은 곳의 감흥을 일으킬 것이다.

 

10월 19일에 발매 예정인 정규 앨범 [Urbane Sanity]을 앞두고 선공개한 [Are You Ready? Urbane Sanity] 총 2곡으로 구성되어있다.

 

첫 번째 곡 Together, 부재의 심연과 우리를 연결하는 고요한 밤하늘을 마주하고 이 음악에 주파수를 맞춰보자. 공명이 일며 그녀의 강렬한 에너지가 조용히 당신에게 전해질 것이다. 두 번째 곡 돌아가는 별은 2002년에 만들었고,  3집 [Shines in the Dark, 2009]에는 밴드 버전으로 실려있다. 이번 싱글에서는 3집 보다 앞선 2002년 오리지널 리믹스 버전 (feat. Cameron McEwan)을 만날 수 있다. 처음 것이 나중이 되고 나중 것이 처음이 되었다. 함께 실린 곡 Together와 잘 어울리는 이 리믹스버전을 2009년 밴드 버전과 비교해 들어보아도 좋겠다.

 

이번 첫 번째 싱글 디지털 앨범을 시작으로 9월 27일에는 두 번째 디지털 싱글이, 10월 19일에는 황보령=SMACKSOFT 6집 정규 앨범이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화가로도 활발히 활동중인 황보령의 전시가 9월 3일부터 18일까지, 상수동 '무대륙'에서 작가 Sin lfie(동양화 전공, 미디어영상아트전공)와의 조인트 전시이다. 전시 첫 날인 9월 3일 토요일 오후 8시부터 '무대륙' 공연장에서 '빛과 소음들', '호랑이아들들'과 함께 하는 공연이 있다. 마지막 날인 9월 18일 일요일 오후 6시에는 황보령 SMACKSOFT 공연이 있다.

 

가온차트(press@kmcia.or.kr


가온차트 ㅣ 2016-09-03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